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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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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취급방침

주식회사 아반소프트(www.avansoft.co.kr 이하 ㈜아반소프트)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모든 관련법규를 준수하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공개를 통하여 여러분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목적과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를 알려드립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관련법령의 개정이나 당사 내부방침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나 사이트 이용 시에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식회사 아반소프트>(‘www.avansoft.co.kr’이하 ‘㈜(아반소프트’) 은(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와 동법 시행령 제30조 그리고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조치 기준’(제2016-35호)에 따라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서 개인정보가 분실ᆞ도난ᆞ유출ᆞ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ᆞ관리적 및 물리적 안전조치에 관한 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이를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명, 담당자명(직함) : 상담 신청 등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절차에 이용
상담유형, 이메일, 연락처, 문의내용 : 상담 신청 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목적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 상담 서비스의 부정 및 불량 이용 방지 및 부정/불량이용자의 재문의 방지 목적

2. 개인정보 수집항목

㈜아반소프트는 상담, 서비스 신청, 견적문의 등등을 위해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회사명, 담당자명/직함, 이메일, 연락처, 현재 홈페이지를 포함한 서비스 관련 이용기록, 접속기록 및 로그기록 등등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아반소프트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담유형, 회사명, 담당자명(직함), 이메일, 연락처, 문의내용 - 보존기간 : 5년
(서비스 이용의 혼선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 보존기간 : 5년
(서비스의 부정 및 불량 이용 방지 및 부정/불량이용자의 재문의 방지)

로그기록 – 보존기간 : 1년
(통신비밀보호법)

4.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기한

개인정보의 파기 ㈜아반소프트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아반소프트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아반소프트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7.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아반소프트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아반소프트는 정보주체 혹은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에 대해 ㈜아반소프트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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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아반소프트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경영지원/인사ᆞ교육 담당자)지정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아반소프트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ᆞ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ᆞ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ᆞ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아반소프트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전화번호 : 02-
이메일 : ollie@avansoft.co.kr
고객님께서는 ㈜아반소프트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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